너무 맛있어서 다시 주문한 베를린 Rausch 초콜릿

너무 맛있어서 다시 주문한 베를린 Rausch 초콜릿

선물의 선물
Eine gute Sache zum Verschenken


▶︎ 선물을 위해 3번째 대량 구매를 하다. °매력적인 Rausch 초콜릿

이번 독일 베를린의 Rausch 초콜릿을 많이 주문한 °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. 11월에는 블랙프라이데이 및 생일선물 그리고 12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기 때문이었습니다. 웬만하면 단것을 많이 먹지 않고, 그리고 사지 않으려고 하지만, 이 독일 Rausch 초콜릿은 초콜릿인데도 일반 슈퍼마켓에서 파는 독일 및 스위스 초콜릿처럼 극도로 달지 않고 코코아의 풍미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먹는 동안 코코아의 입자가 아주 작기 때문에 입안에서 녹는 초콜릿의 코코아 질감이 아주 좋습니다. 일반적으로 초콜릿은 독일에서 아주 흔한 선물이지만, 이 독일 Rausch 초콜릿은 맛을 보는 순간 정말 고급스러운 초콜릿이라고 생각할 수 있게 만드는 것 같았습니다. (사실 독일 베를린 Rausch 초콜릿의 맛은 정말 고급인데, 일반적으로 고급 초콜릿이라고 불리는 스위스 초콜릿의 가격에 비해 몇 배나 싼 가격에 팔리고 있는 거 같습니다)
그래서 독일 베를린 Rasch 초콜릿을 인터넷으로 대량 주문하였습니다.

*한가지 °수정 정보로 말씀드릴 것이 있습니다. 저번에 Rausch 초콜릿을 샀었을 때 °쿠폰을 받았는데, 그때 이 쿠폰이 가격할인쿠폰이라고 알려드렸는데, 이것은 가격을 할인해주는 쿠폰이 아니라 추가로 Rausch 초콜릿을 증정하는 쿠폰이었습니다. 이 쿠폰의 만료 기간도 11월 초순이었기 때문에, 이 이유도 이번에 Rausch 초콜릿을 대량으로 °인터넷으로 주문하게 된 이유이기도 합니다.

▶︎ 150년 전통 -> 100년 °전통

초콜릿 °소포가 우체국에 도착했다는 °문자메시지를 받은 후에 바로 달려가서 주문한 Rausch 초콜릿을 수령했습니다. 독일 베를린의 Rausch 초콜릿은 독일 DHL로 배송이 되는데 DHL은 독일 우체국과 연계되어 있습니다. 그래서 집으로 배송을 하지 않고 °우체국 사서함에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.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집에 제가 없을 때 우체부 아저씨가 이웃집에 저의 소포를 맡기지 않고 저의 우체국 사서함에 소포를 보관하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. (참고로 이 서비스는 °무료입니다)

Rausch 초콜릿 소포를 우체국에서 들고 와 박스를 봤을 때 눈에 들어오는 것은 100년이라는 글씨였습니다. 저는 이제까지 150년 인줄 알았기 때문입니다. 저번 글에 150년 전통이라고 알려드렸는데 100년 역사를 가진 독일 베를린 Rausch 초콜릿이라고 이 글에서 수정하겠습니다.

150년 전통이든 100년 전통이든, 아무튼 초콜릿 하나는 정말 잘 만들고, 특히 배송이  DHL를 이용한 우체국 사서함으로 배송이  안전하게 되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.

▶︎ °기대, 그리고 °실망

주문한 초콜릿 박스를 열기 전에 기대한 것이 있다면 바로 쿠폰이었습니다. 왜냐하면 저번에 Rausch 초콜릿을 샀을 때 초콜릿 추가 증정 쿠폰을 받았기 때문이었습니다. 이번에는 정말 많이 대량으로 주문하여서 어떤 쿠폰 선물이 들어있을지 큰 기대를 하고 박스를 여는 순간, 예쁘게 디자인된 편지지가 들어 있어서 쿠폰에 대한 저의 기대감은 100배로 더 부풀어 오르면서 °합격 통지서를 받는 기분으로 편지지를 열어 보았습니다.

하지만 이 편지는 어여쁘게 포장된 °계산서였습니다. 이런 계산서까지 예쁘게 포장될 필요가 있나 하면서, 쿠폰이 아닌 것에 괜한 투정을 부렸습니다. 한꺼번에 많이 주문했는데 선물이 아닌 보통 종이 쪼가리 계산서라는 것에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.

▶︎ °구매한 독일 베를린의 Rausch 초콜릿 종류

이번에는 박스로 포장된 초콜릿뿐만 아니라 포장이 안 된 초콜릿도 주문하였습니다. 독일 베를린 Rausch 초콜릿 중에서 코코아 함량이 정말 다양한데 75% 코코아가 함유된 초콜릿이 그렇게 달지도 않으면서 코코아의 풍미가 풍부하므로, 75% 함유 초콜릿을 중점적으로 많이 샀고, Rausch 에도 °소금이 들어간 초콜릿을 판매하는 것을 발견하고 맛을 볼 겸 그리고 선물을 할 겸 주문을 하였습니다. (맛을 본 소금 초콜릿 중에서 최고의 최고를 뽑아서 곧 알려드리겠습니다)

그리고 쿠폰으로 주문한 것은 이쁘게 여러 종류의 미니 초콜릿이 들어 있는 포장된 초콜릿 박스가 왔는데, 이 박스를 보는 순간 딱 선물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지금까지 Rausch 초콜릿을 세 번째 구매하였는데, 독일 베를린을 방문하신다면 Rausch 매장을 방문하셔서 풍부한 카카오를 음미할 수 있는 초콜릿을 맛볼 기회를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. 그리고 선물용 초콜릿으로도 생각해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.

What do you think?

24 Likes
Upvote

Leave a Reply

      Besonderheiten der Familiennamen

      Rausch Schokolate

      Feine Bitter Schokolade aus Berlin – Erneute Bestellung